Search

모노플렉스, ‘2024 공간 디자인페어’ 참가

배포일자
2024/08/02
모노플렉스(MONOPLEX)가 '2024 공간디자인페어 & 호텔페어'에 참가하여 자사의 혁신적인 영화관 사례를 알리는 중요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모노플렉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 모노플렉스가 선보인 비스포크 시네마 솔루션을 적용한 실제 파트너사들의 사례를 알렸다."며 "모노플렉스는 영화관, OTT, IPTV, 모바일 등 다양한 영화 콘텐츠 소비 채널의 시대에 발맞춰, 파트너사의 공간 가치와 서비스에 극장 동시 개봉작 상영이 가능한 시네마를 더하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비스포크 시네마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페어에서 열린 브랜드 오픈 세미나에서 모노플렉스가 세미나 연사로 참가했다. '라이프스타일 혁명: 당신의 공간을 바꾸는 비밀'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으며,  모노플렉스의 혁신적인 공간 접근 방식과 맞춤형 시네마 솔루션을 소개하며, 많은 관람객들과 활발히 소통했다. 발표 후, 관람객들은 적극적인 질문을 통해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부스에서의 추가 상담을 이어갔다."고 설명했다.
모노플렉스의 석민철 대표는 "개봉작 영화가 가진 파급력과 함꼐, 공간의 가치를 최대한 끌어내는 것이 모노플렉스의 핵심 목표다. 우리는 기존 영화관을 넘어 호텔, 레스토랑, 카페, 복합문화공간, 루프탑, 자동차극장 등 다양한 공간에 우리의 솔루션을 적용하여, 공간 운영자가  제공하는 다채롭고 유니크한 부가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모노플렉스에 가치가 충분히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노플렉스는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3일까지 2024 공간 디자인페어 부스 D405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