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플렉스 앳 라이즈’, VR투어로 제25회 세계지식포럼에서 선공개
모노플렉스가 오는 9월 9일부터 열리는 제25회 세계지식포럼에서 ‘모노플렉스 앳 라이즈(MONOPLEX @RYSE)’ VR투어를 통해 선공개한다.
상영관 구축 솔루션 스타트업 모노플렉스가 오는 9월 9일부터 열리는 제25회 세계지식포럼에서 ‘모노플렉스 앳 라이즈(MONOPLEX @RYSE)’ VR투어를 통해 선공개한다.
‘모노플렉스 앳 라이즈(MONOPLEX @RYSE)’는 홍대의 라이즈 호텔에 10월 25일 오픈 예정이다.
모노폴렉스를 운영하는 알엔알(RNR)은 "이번 가상 체험은 트렌디하고 혁신적인 신개념 영화관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체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명함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인용 모노플렉스 관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노플렉스는 혁신적인 영화관 구축과 운영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으로, 차별화된 몰입형 경험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함으로써 영화 관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걸 목표로 하는 회사다.
모노플렉스 석민철 대표는 “세계지식포럼은 글로벌 리더들이 모여 현재와 미래의 주요 과제를 논의하는 중요한 자리로, 모노플렉스는 이번 전시 부스 참가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이번 기회를 통해 오는 10월 25일 라이즈 호텔에 오픈할 ‘모노플렉스 앳 라이즈(MONOPLEX @RYSE)’를 알리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이코노믹리뷰(https://www.econov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