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플렉스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과의 협력으로 개최된 고3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는 고등학교 강당과 체육관에서 다양한 최신작 영화 상영과 함께 팝콘, 음료를 제공하여 참가한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주었다.
모노플렉스는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상영관 구축에 필요한 모든 하드웨어와 영화 배급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노플렉스 솔루션을 통해 고3 수험생들이 어디서든 편리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었다. 더불어 콘텐츠 수급부터 현장 상영까지 모두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 원격 운영이 가능하여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의 만족도가 컸다.
(주)알엔알 석민철 대표는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모노플렉스가 지역사회와의 긍정적인 상호 작용을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문화생활 향상에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석민철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수험생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행사가 되었으며,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여 지역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모노플렉스와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의 협력으로 이뤄진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만큼이나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었다. 앞으로도 두 기관은 계속해서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 사회의 문화와 삶의 품격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이러한 좋은 이벤트가 타 지역으로도 널리 확산되기를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