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플렉스 김포 포포시네마, 3일 신규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진행
[더퍼블릭=홍찬영 기자]
모노플렉스의 김포 키즈 영화관 포포시네마는 오픈을 맞아 3일부터 17일까지 웰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포 시네마는 국내 최초의 마트 내 키즈 영화관으로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공간이다.
그로서리 콘셉트로 만들어진 2개관은 일반적인 영화관과 달리 차별화된 놀이시설이 준비돼 있다. 또한 팝업 전시장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 시각적 재미가 가미된 공간을 볼 수 있다.
천장과 벽면에 컬러풀한 야채와 과일 장식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더불어 어린이에게 인기가 많은 캐리 언니의 캐릭터 상품을 현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어린이 영화관 포포시네마는 오픈 기념으로 11월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 영화관에 대한 긍정적 경험을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 발달을 도모하고 잠재적 능력 향상과 문화 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한다.
포포 시네마 11월 웰컴 오픈 이벤트는 포포 패키지 (영화+야광댄스패키지+팝콘+음료+미니 장바구니) 2천원 할인, 팝콘 2,900원 특별 판매매, 공식 채널 친구 추가 및 네이버 리뷰 작성 시 고급 도자기 그릇 또는 3단 우산 선물, 신규회원 가입 시 5천원 할인 쿠폰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포포 시네마 매점에서는 영화와 함께 즐기는 팝콘과 스낵을 판매한다. 매점 메뉴 또한 모든 것이 어린이들에게 맞춘 메뉴로 구성했다. 아이들이 먹기 편한 한입 사이즈의 간식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있다. 한입 츄러스 핫도그 소시지, 크림치즈볼, 미니 시카고 피자, 버터구이 오븐 오징어 등 영화관 인기 간식을 키즈 영화관 포포 시네마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석민철 대표(모노플렉스)는 "이벤트 기간동안 많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 나가는 것은 물론 포포 시네마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영화만 보는 공간이 아니라 놀이시설과 시각적 재미 요소가 어린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1차원적 단순 키즈 영화관에서 벗어나 복합 문화 공간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11월 웰컴 이벤트"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퍼블릭 / 홍찬영 기자 chanyeong8411@thepublic.kr
출처 : 더퍼블릭(https://www.thepubl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