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첫 키즈 영화관, ‘포포시네마’ 오픈
“대형마트에서 어린이 고객에게 즐거움을! 부모에게 편안한 장보기를”
모노플렉스(대표 석민철)가 홈플러스 김포풍무점에 어린이를 위한 키즈 영화관 ‘포포 시네마’를 오는 11월 3일 오픈한다.
김’포’에 위치한 어린이들에게 네가지(four,’포’) 즐거움을 선사하는 포포시네마는 어린이 전용 상영관으로 어두운 곳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밝은 환경에서 영화 관람이 가능하도록 고선명 스크린을 설치했고, 어린이 체형에 맞는 전용 좌석을 제공하여 어린이와 가족들이 더욱 편하게 영화 관람을 즐길 수 있다.
포포시네마는 국내 최초의 마트 내 키즈 영화관으로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공간이다. 총 2개관으로 ‘디저트관’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콘셉트로 구성하였고, ‘채소관’은 알록달록한 컬러가 특징이다. 두 상영관 모두 그로서리 콘셉트로 컬러풀하고 친근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하면서도,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공간 설계가 돋보인다.
모노플렉스의 석민철 대표는 “포포시네마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가족들끼리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가족 단위 또는 단체로 영화를 관람하기에 최적화된 상영관으로 아이들의 첫 영화관으로서 최고의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했다.
포포시네마는 다양한 어린이 영화 콘텐츠는 물론, 특별한 이벤트와 생일 파티 및 어린이집 단체 대관도 가능하다. 더불어 캐리소프와의 협업으로 자체적으로 구성한 야광댄스 타임이 있어 어린이들이 다른 영화관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체험과 경험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한다.
포포시네마는 오픈 기념으로 11월 3일부터 11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방문시 수백 대 규모의 홈플러스 김포풍무점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